




처음 직구할때는 불안한 건 맞는데 한 번 받아보고 먹기 시작하다보면 괜찮음
3번째 구매인데 살때마다 처음 살때가 생각남.... 엄첨 불안해했었던... ㅎㅎ
이제는 그냥 정기구독 느낌이다 약 자체도 특별히 거슬리는 점 없음 그냥 피나1mg 약임
뭐하러 힘들게 돈 더주고 카피약 먹는지 이제는 이해 못함
인도 제약 강국이고 국내 카피약 원료도 인도산이라던데 그냥 편하게 먹음 될듯함
아!! 제네릭팜은 이번이 두번째 구매인데 첨에 샀을때 다른데보다 1만원 싸서 사봤는데
깨끗하게 배송와서 이번에도 산거임 이상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