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 다이어트 한다고 먹고 누군 당때문에 먹고.. 참..
후기들보니 거의 다이어트용으로 먹는거 같은데 전 당치료로 먹습니다.
비싼 값 하는 약이긴 한데 좀 거시기 하네요
3미리에서 7미리 14미리까지 잘 왔습니다.
살 잘빼고 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서 고민했었지만
살빼고 건강해지는거 생각하면 아깝지 않습니다~~
날씬해지고 건강해지세요 여러분~~
소장한 사진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기 포인트 적립해 드렸습니다.
여기가 제일 싸네요.....
처음 친구 얘기듣고 친구가 산 몰에서 샀었는데....
암튼 잘왔고 다욧 하시는분들 식욕 억제 필요하면 리벨서스 추천요~
소중한 사진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기포인트 적립해 드렸습니다.
3미리 7미리는 다른데서 사다가 14미리 더더 싼 여기서 샀네요
진작에 샀음 좋았을텐데 아깝요 전 리벨서스 덕분에 다욧 성공하고 있어요
식단 조절 잘 안되시면 추천해요 진짜 배가 잘 안고파요 ^^
소중한 사진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기 포인트 적립해 드렸습니다.
글 후기 포인트는 적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