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에 7미리 사서 먹고(3월12일에 7미리 후기 남겼어요^^)
효과 좋아서 다시 이어서 계속 리벨서스 먹고 다이어트 해볼려고
이렇게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저는 지금 3워부터 4키로 뺐네요 그냥 먹을께 생각이 안나요 원래 심심하면 새우깡,양파링이랑
알새우칩 사서 먹는데 그런 굿것질이 안내키네요 굿것질만끊어도 이렇게 살이 빠지는데
괜찮은 약 같습니다. 처음에는 좀 미식거리는가 싶더니 괜찮더라구요 다욧 결심하시는 분들
저 믿고 한번 시도 해보셔도 될듯합니다 ^^ 모두 화이팅 이요~
소중한 사진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기포인트 적립해 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