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미리 만족 스러워 7미리도 이번에 제네릭팜에서 구매했습니다.
처음 3미리 살때 긴가민가 하면서 샀는데...
약값이 괜히 비싼게 아니더라구요..미국에선 엄청 비싸게 팔만한 약 맞는거 같습니다.
노보디스크사도 알아보니까 엄청큰 덴마크 회사던데.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 경험은 3미리 먹고 한달동안 470그람 빠졌습니다. 그냥 뭐 음식이 안땡겨요
다욧하면서 좀 굶으면 폭식이 뒤따르는데 그런거 없이 지금 딱 좋은거 같습니다.
7미리 먹으면서 앞으로 2개월 총 3개월동안 10키로가 목표입니다.
8키로만 빠져도 전 너무 성공이라 생각은 하지만...
여러분들도 다욧 꼭 성공하시고... 의지가 좀 부족하시면 리벨서스 추천 드립니다.
식욕이 저하 되는거 확실해요~

3mg 샀을때 보다 빨리 도착했네요
뭐 배송이야 여기서 어떻게든 빨리 할려고 하겠지만~
여러 상황들이 있으니 조금은 달라지겠죠~ 이해합니다
처음 제가 샀을때는 리벨서스 사람들이 몰랐는데
이제 점점 많이들 알아 가는거 같네요
전 3mg 시작해서 이제 7mg 넘어왔습니다.
확실히 식욕이 좀 없어졌어요
3mg 먹은지 한달만에 4kg 빠졌네요
저녁이면 남편 맨날 뭐 찾음 같이 먹었는데
저의 다짐 때문인지... 약때문인지... 그냥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막 먹을꺼 보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별로 안들어요~ 그래도 먹은적 있지만..
야식만 끈어도 4키로가 그냥 빠지는데... 아무튼 이번에 맘 독하게 먹고
남편 지원 받아 목표 13키로 빼고 다시 3키로 까지 찌는건 작은 요요로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약도 약이지만~ 본인 의지 정말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