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벨 다욧 같이 운동하는 언니들 성공하길래
저도 이번에 처음 시작했어요~
언니들이 그냥 7미리로 먼저 하라고 하더라구요 괜찮을꺼 같다고
그래도 좀 불안했지만 언니들 말대로 7미리 주문하고
어제부터 시작했습니다. 꼭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이글 보시는 분들도 모두 성공하셔서 씬해지세요~~~~

7월17일에 3미리 후기포인트 쓰고
포인트 받아서 7미리 구매한거 잘 도착했어요 ^^
언냐들~ 리벨서스로 저는 다욧 성공적이에요.
한달동안 별로 한거 없는데 확실히 식욕이 떨어지니 몸무게가
줄더라구용 좀 비싸긴 하지만...
14미리는까지는 안하고 7미리로 계속 더 해볼 생각이에요 ^^
담당자님 이번에도 후기 포인트랑 이벤트적립 포인트 꼭 부탁드립니다~

3밀리그람으로 효과 보고 재구매 했습니다..
다른 사이트도 찾아 봤는데
여기가 10만원 가량 저렴 하더라구요~
저렴한데 찾으러 다닌 보람이 있네요

8월 1일에 후기 남겼었는데 다시 후기를 9월 1일에 남기네요
신기해라 ^^ 리벨서스 3미리 먹고 17일동안 3킬로 빠졌어요 ^^
그래서 대충 2주 걸리니까 언능 주문해야지 하고 주문했는데 13일만에 도착해서 이렇게 한달만에
후기를 남기네요 ^^ 후기포인트로 싸게 잘 샀고
이번에는 7미리 주문해서 도착했고 현재 한달 3미리 먹었는데 총 5킬로 빠졌어요 ^^
7미리로 용량 높여서 한달만 더 해보려구요 목표는 총 10키로인데...
9키로 까지만 빠져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 물론 어느정도 운동은 조금 하고
식단관리는 딱히 없는데 뭔가 식탐이 없어서 너무 좋은 약 같아요
돈은 조금 썼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리벨서스~ 다욧 결심하신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실만 할꺼 같아요 저처럼 꼭 성공하시길 빌께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