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 추천으로 처음 시작했는데
비싼약이라 그런지 저랑 잘 맞네요 ^^
무리 없이 한달동인 4키로 감량 했구요
저녁 야식 줄어든게 가장 큰 이유 같아요
이번엔 7mg구매인데 이번엔 3키로만 빠져도 좋겠네요
언니가 운동도 하라는데 운동은 좀 귀찮고
저녁에 산책이나 좀 하고 있습니다.
한달뒤에 또 14mg후기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그땐 3키로가 빠진거겠죠!??ㅎㅎㅎ
제 경험상 힘든 다이어트 리벨서스 분명 도움 되실꺼 같네요
모두들 건강하세용~~
소중한 사진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기포인트 적립해 드렸습니다.
다음구매때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세요

3/23일에 후기 남기고 이제 5월이 되어서 후기 또 남기네요^^
저는 근 한달동안 지인 추천으로 리벨서스 다이어트 하고
지금 딱 3키로 그램이 빠져서 무척 만족하며 7미리를 재 구매 하였습니다.
소개시켜준 언니는 지금 14미리 먹고있다는데
그언니도 잘 하고있더라구요 괜히 유명한 약이 아니구나 싶었습다
그땐 몰랐는데 테슬라사장도 이약성분으로 다이어트 성공했다하니까
더 믿을만 했고 아직 우리나라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제가 먼저 시작해서
성공중에 있으니 저도 약간 셀럽 된 느낌도 없지않아 있네요 ㅎㅎㅎ
저는 리벨서스 강추하지만 이게 먹는다고 무조건 살파지는 약이아니라
식욕억제 효과로 추천드리는 약이라 저처럼 야식이나
음식앞에 포텐터지는 스타일인 분들은 강추해요
언냐들 살빼서 건강해지자고요 우리~~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