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꼭 성공해서 7미리로 넘어갈께요^^
잘 받았습니다 배송도 좋고 가격도 싸네요
밑에분 후기...보니까 배송이 좀 느리다공...
보름 정도면 엄청 빠른거같은데... 저도 보름걸렸어요~^^
아무튼 잘 받았어요 사장님~ 번창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