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구매때는 후기를 못남겼네요ㅜㅜ
이번에 3미리로 2번째 구매이고
3미리로 한달동안 6키로 감량 성공했습니다.
5키로만 빠져도 성공이라 생각했는데 너무 행복하네요 ^^
굳이 7미리로 가지 않아도 되겠다싶어서 그냥 다시 3미리 재구매 하였습니다.
사장님 후기 포인트 잘 챙겨 주세요~그리고 사은품은.. 다른 피부약이나. 다른건 없을지요?
필요없는걸 주시는 것보다 같은값에 다른거 챙겨 주시는게 좋을듯 해서요
담에는 요청사항에 꼭 적어야겠어요~ 암튼 대박나시고 다음에 또 사서 후기 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