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귀찮게 비싼약 병원가서 사서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이제라도 알게되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진짜 처음 의심반 걱정반으로 시켰다가 먹어보고 와쉬 진짜 먹던거 고든랑 다를께 없는데 했는데 이제는
알아서 이렇게 한통씩 삽니다. ㅎㅎㅎ 다들 명절 잘 보내시고 약 필요하시면 제네릭팜 기억하세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놔 이번주에 안오면 어쩌나 걱정했네요
지난주에 오는줄 알았는데 뭐 통관 걸렸다고 그래서 놀라 카카오톡했더니
안내해줘서 반품이 돌아 가기전에 미리 보내 버리더라구요!!
크~~ 그래서 더 빨리 받은거 같습니다. 이번주까진 꼭 받게 해달라고했는데
이렇게 다행이 왔습니다! 세관 사정때문에 전체적으로 뭐라뭐라 하셨는데
아무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