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쓰기 새 창 더보기
  1. 작성자
    김형석
    작성일
    23-09-04
    선호도
    별5개



    더큰회사에서 만드는게 더 안심되고 좋을텐데.. 왜 

    시플라 핀페시아만 후기가 많은지.... 

    저는 원래 먹던 피나로 먹습니다.

    제네릭팜 첫 주문인데 잘 받았습니다.

    후기적립 요망합니다

  2. 작성자
    박동환
    작성일
    23-09-04
    선호도
    별5개


    든든하게 샀습니다.

    배송 괜찮았고 

    가격도 괜찮았습니다. 써비스 감사합니다.

  3. 작성자
    이광호
    작성일
    23-08-28
    선호도
    별5개


    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배송 좋음 가격 좋음


  4. 작성자
    김현식
    작성일
    23-08-12
    선호도
    별5개

    3a82d6f2373c5800acd146d11f57e681_1691823094_5834.png
    직구 경험 3번째 여기는 첫구매임

    전에 샀던 싸이트 없어져서 여러군데 검색해 보다가 제내리기팜에서 처음 사봤음

    배송 전에샀던데보다 10일가량 먼저왔음 가격 2만원 정도 쌌음 좋은 싸이트임

    사진후기돈 적립요망

  5. 작성자
    손상호
    작성일
    23-08-12
    선호도
    별5개

    08aeb6eb41264ca338141d426cc41af0_1691821830_7769.png
    배송 빠르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 만족합니다.


    대박나세요 그리고 사진후기 포인트 꼭 적립 해 주시길 바랍니다.